아무거나 신나는 걸로

[횟집] 곤지암 청호회수산 리뷰 본문

내돈내산 리뷰

[횟집] 곤지암 청호회수산 리뷰

jiya-b 2020. 2. 19. 12:16


안녕하세요. 지야입니다.

오늘은 곤지암에서 가 본 횟집 포스팅입니다. 곤지암에서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맛집 찾기가 힘든데요 ㅠㅠ 회가 너무 먹고싶어서 횟집을 찾아해매다가 밤 늦게 멀리서도 잘 보이는 횟집 '청호회수산'이라는 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곤지암역에서 얼마 안 멀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차로 10분컷? 아무튼... 맛있을지없을지 몰라서 두근거리면서 갔는데 다행히 사람은 많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메뉴가 특이했는데요. 단품보다는 세트 메뉴 위주로 팔고 있었어요. 

 

사진이 좀 작게 찍히긴 했는데 맨 오른쪽에 파란색깔 메뉴에서 [청호수산실속메뉴]라고 해서 세트를 팔고 있었어요. 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세트는 비추입니다.. ㅠㅠ

청호수산 메뉴

 

일단 처음 갔으니까 저희는 잘 몰라서 1번 세트를 시키긴 했어요. 사람은 3명이었고요. 1번 메뉴는 85,000원에 회 + 해산물 + 매운탕이예요. 밥은 포함 안 되어 있어요. 아래 사진은 스키다시, 해산물모둠, 회, 매운탕.

 

세트메뉴 해산물 상차림
회와 해물탕

 

 

해산물이랑 회가 진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제가 실속 세트 메뉴를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는 굳이 해산물 모듬이 필요 없다면 ㅠㅠ 회만 먹는 게 더 나을 것 같았어요. 왜냐면 매운탕이 너무 맛 없었기 때문입니다.... ㅠㅠ 일단 너무 비렸고, 잡다한 생선류가 많이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생선내장부터 해서... 내장이 들어있는 건 상관없는데 잡 종류가 많이 들어있어서 매운탕이 너무 비렸어요... 저희 가족 모두 몇 숟깔 먹고 그대로 남김.... 세트말고 그냥 회 + 사이드메뉴 (새우튀김, 라면)를 시켜 먹는 게 훨씬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회는 달고 맛있었고, 해산물도 싱싱하고 좋았다는 거!

곤지암으로 스키, 골프 많이 가시는데 근처 식당, 횟집 선택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Comments